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

2019. 4. 14. 23:04잡지식/신조어

요즘 기사를 보면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는데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은 언뜻 보면 사자성어 같지만, 실제 사자성어는 아니라고 합니다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을 줄여 신조어로 만들었다고 해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과 가장 비슷한 사자성어는 아전인수인데요 아전인수보다 더 가까운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바로 아시 터빈 에요. 

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

아시 터빈 뜻은 나는 옳고 다른 이는 그르다는 뜻이 담겨 있는 사자성어라고 합니다. 저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보다 아시 타 비라는 말이 더 신조어 같이 들리네요. 아시타비 뜻도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과 정말 비슷하네요. 나는 옳고 다른 이는 그르다 내가 하면 괜찮고 남이 하는 건 안되고! 주위에 이런 분들 정말 많죠. 어쩌면 나 자신도 이런 적이 많진 않은지 생각을 좀 해봐야겠네요 고대 아테네 사람들은 모든 사람이 다 아시 터빈 였다고 합니다우쭐하고 당당한 의식이 가득했던 아테네 인들은 자신들은 무조건 옳다고 생각하고 변방 인들은 진언을 해도 무시를 했다고 합니다. 너희들이 아무리 맞는 말을 해도 우리가 정답이니까 너네는 틀린 거야 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

내로남불 아시 터빈 정말 좋은 말은 아니죠. 이런 사람들이 주위에 있다면 정말 많이 안 통하고 힘들고 주위에 있는 사람들까지 스트레스받기 일수 입니다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과 비슷한 사자성어 아시 터빈 남에겐 손가락질하고 비판하면서 자신에겐 관대하고 너그러운 삶 이런 이중적인 잣대는 이제 사라져야 할 것 같습니다. 남이 잘못했으면 오히려 너그러이 받아들일 줄 알고 용서할 줄 알아야 할 것 같아요. 내로남불과 비슷한 사자성어 아시 터빈 뜻 아시 타 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시타비와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같은 삶은 우리 살지 말아요!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내로남불의 사자성어 아시타비 뜻




2018/07/01 - [잡지식/신조어] - 해버지 뜻 확실하게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2018/07/01 - [TV 프로그램/스타] -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성형전 사진과 박민영 알아보기

'잡지식 > 신조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버지 뜻 확실하게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0) 2018.07.01